Q. 입금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A.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주문금액과 입금 금액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ex: 주문금액 30500원, 입금 금액 35000원)
2.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ex: 주문자 정부중, 입금자 주붕샵)
3. 중복 주문 건이 있을 경우
: 동일한 상품을 중복 주문하여 처음 구매한 주문 건은 입금확인이 되었지만 두 번째 주문 건은 입금확인 처리가 되지 않기 때문에
미입금 안내 문자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중복 주문되어 입금 처리되지 않는 주문 건은 자동으로 입금 전 취소 처리됩니다.)
위 1번, 2번의 경우는 자동입금확인 처리 시스템에서 누락이 되어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이런 경우 고객센터(070-4814-2809)로 연락 주시면 수동으로 입금확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전/다음 글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