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불량/오배송 상품을 받았습니다.
A. 먼저 상품 불량/오배송으로 인해 불편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불량/오배송 상품을 받아보셨을 경우 모든 비용은 주붕샵에서 전액 부담하여 교환 및 반품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불량/오배송 상품의 불량 부분을 사진촬영하여 Q&A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해주시면 최대한 빠른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용에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작성자 (ip:)
작성일 2019-08-22
조회 258
Q. 불량/오배송 상품을 받았습니다.
A. 먼저 상품 불량/오배송으로 인해 불편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불량/오배송 상품을 받아보셨을 경우 모든 비용은 주붕샵에서 전액 부담하여 교환 및 반품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불량/오배송 상품의 불량 부분을 사진촬영하여 Q&A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해주시면 최대한 빠른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용에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