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붕샵입니다.
먼저 상품 오배송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현재 택배사로 반품회수접수 도와드렸으며, 받아보신 상품은 최초 받아보신 상태로 재포장하여 방문하시는 기사님께 전달만 부탁드리겠습니다.
최대한 빠른 시일내로 교환처리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상품 오배송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현재 택배사로 반품회수접수 도와드렸으며, 받아보신 상품은 최초 받아보신 상태로 재포장하여 방문하시는 기사님께 전달만 부탁드리겠습니다.
최대한 빠른 시일내로 교환처리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